Home Products 제품소개 제품구입안내 제품등록 고객센터

한본AS안내 > 고객센터 > 한본AS안내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
HANVON
AS 안내
1.서비스안내
 
-고장증상에대해설정변경및간단한조작으로해결될수있는부분들이있습니다.
먼저홈페이지의 FAQ 및사용설명서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제품설명서및홈페이지 FAQ에서해결방안을못찾으셨다면한본코리아AS 고객센터로전화문의후상담을받으시기바랍니다.
-한본코리아AS 고객센터에제품수리에관한문의를하실수있습니다.
-서비스접수방법은전화상담이후우편또는택배를이용하여제품을보내주시면됩니다.
 
2.보증기간안내
 
1)제품의무상보증기간은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2)다음과같은경우에는무상보증을받으실수없습니다.
-사용자및지정고객센터가아닌일반수리점에서기기를분해, 변경및파손시킨경우
-천재지변으로인한고장의경우
-사용자의부주의로인한고장의경우
3)무상보증기기간이지난제품에대해서는다음과같이처리됩니다.
-모니터센서보드및컨트롤보드의불량 :유상교체
-케이블불량 : 유상교체및신규구입
-펜 : 신규구입
4)펜및액세서리등의경우에는소모품으로분류가되기때문에수리가진행되지않으며,
구입후 15일이내에펜및액세서리등소모품불량시교환해드립니다.
( 다만, 고객과실이거나구입후 15일이지난경우에는펜및액세서리등은새로구입하셔야합니다.)
5).제품보증에대하여
-취급설명서및주의내용에따라올바르게사용하였음에도고장이난경우
-구입한지 1년이내에하드웨어가고장났을경우무상으로수리가가능합니다.
(하드웨어라함은ESP2210본체입니다.)
-구입당시제품불량이있을경우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에불량이생길경우불량확인후교환을받으실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경우에는무상보증기간이내라도유상수리가됩니다.
-잘못된사용방법으로인한고장또는손상
-고의망실등본인부주의로인한제품이상
-재해또는이상전압등의외부요인으로인한고장또는손상
-외부장치영향으로본제품에문제가유발되었을경우
-본보증은한본코리아에서공급한제품내에서만유효합니다.
 
3.AS 접수및유의사항
 
1)전화접수
담당자접수확인및처리>제품배송(고객센터방문및택배발송) >제품수리및결과통보>수리비용청구및소비자입금>수리후제품발송
2)방문접수
( 당분간 AS 지원은택배입고수리만가능하오니양해부탁드립니다 )
전화번호 : 02-718-8977/팩스번호 : 02-3272-0692
근무시간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휴무)
3)택배및우편접수
-모든배송서비스는택배배송으로진행되며, 택배 AS 신청시택배비용은고객님께서부담을해주셔야합니다.
-일반우편으로발송시에는수령확인이불가능하므로, 이로인하여발생되는분실에대해서는책임을지지않습니다.
-제품을보내주실때에는안전하게포장하여주시고, 보내시는분의이름, 주소 ,전화번호 , 고장내용을반드시기재하여주셔야합니다.
-주소 :서울시용산구청파로40,삼구빌딩1820호(한강로3가16-49)
4)A/S 접수시유의사항
-제품고장에대한판단은사용자분께서직접하시지마시고반드시저희고객센터로먼저문의하신후확인하십시오.
-전화문의시에는제품의모델명, 정확한증상, 제품시리얼번호등을미리메모하신후통화하시면편리합니다.
(저희고객센터에서는고객방문및택배배송 AS만진행하며수리를의뢰하실때고장증상을기재하여제품에첨부한후
저희고객센터로직접방문하시거나소포또는택배로보내주시면됩니다.고장증상의기입이없을경우, 수리시간이많이걸릴수있습니다.)
관리자 : 박형진 | 상호명 : GilKomKorea | 사업자번호 : 106-81-99950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40 삼구빌딩1820호 | TEL : 02-718-8977 | FAX : 02-3272-0692 | onewkim@msn.com
copyrightⓒ(주)길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